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나은행,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 수료식 개최

최종수정 2019.07.01 10:08 기사입력 2019.07.01 10:08

댓글쓰기

하나은행,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 수료식 개최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KEB하나은행은 지난 28일 '청춘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로 3개월간 진행한 대학생 참여형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의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영하나 마케팅크루 1기는 영하나 홈페이지 공모를 통해 선발된 4개팀 20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됐다. 젊은 손님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한 혁신적 마케팅 방안 마련의 역할을 맡았다. 젊은 손님의 시선으로 축덕카드, 1Q적금 등 하나은행의 주요 상품들에 디지털 전략을 접목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각각의 활동을 바탕으로 은행의 미래 전략을 직접 기획, 제안하는 최종 업무 발표를 마지막으로 3개월간의 활동을 마쳤다.

4개팀 중 이화여대 마케팅크루 '이프리스'는 취준생 전용 상품과 맞춤형 홍보 전략을 제시해 최우수 아이디어팀으로 선정, 3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받았다.


정춘식 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은 "젊은 손님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해 준 참가자들의 노력과 열정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젊은 청춘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반기당 1회 운영되는 시즌제 프로그램으로 이달말 2기 마케팅크루를 모집할 예정이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