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IBK투자증권, 문주하드웨어 등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 전달

최종수정 2019.06.21 11:04 기사입력 2019.06.21 11:04

댓글쓰기

김재홍 문주하드웨어 대표(왼쪽)와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

김재홍 문주하드웨어 대표(왼쪽)와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IBK투자증권은 문주하드웨어와 경방신약, 금영엔터테인먼트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문주하드웨어는 가구 및 가전제품 도어부품용 경첩 전문 제조업체로 30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시장점유율 1위(40%)를 기록하고 있다.

경방신약은 한의학과 현대과학을 접목시켜 한방과 양방의 장점을 집약한 우수의약품을 공급하는 제약회사다. 한방의약품 선진화를 주도해 왔으며, 향후 5년 내 매출 1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생산라인 증설과 설비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금영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AI)와 클라우드 음원기술을 결합해 노래반주기 업체다. 소프트음원 기술을 기반으로 가정용 노래방 서비스 및 다양한 음원 콘텐츠 플랫폼을 개발·공급하고 있다.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고객 기업 중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도입한 자체 인증제도다. IBK투자증권은 IBK베스트챔피언 선정 기업에게 성장단계별 맞춤형 기업금융 서비스와 인재발굴 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우수 기업에 대한 투자부터 경영컨설팅, 상장주관, 추가도약을 위한 자금조달까지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중소기업과 더불어 성장하는 진정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언급에 김희라 "난 가정적이라 가정이 여러 개" 바람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