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푸드, '우유의 날' 앞두고 출근길 직원 우유 나눠주기 행사

최종수정 2019.05.31 13:34 기사입력 2019.05.31 13:34

댓글쓰기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와 임원들이 출근길 직원들에게 파스퇴르 우유와 롯데푸드 삼각김밥을 나눠주고 격려하고 있다.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와 임원들이 출근길 직원들에게 파스퇴르 우유와 롯데푸드 삼각김밥을 나눠주고 격려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푸드가 다음달 1일 우유의 날을 앞두고 직원들에게 우유와 삼각김밥을 나눠주는 ‘롯데푸드 FOOD EAT DAY 우유있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31일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와 임원들은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본사 출근길 직원들에게 파스퇴르 우유와 롯데푸드 삼각김밥을 나눠주고 격려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직원 만족도 제고를 위해 행사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푸드는 ▲유연근무제 및 PC오프제 ▲본사 및 천안공장 직장 어린이집 운영 ▲출산축하 선물과 분유 지급 ▲여성 및 남성 육아휴직 의무화 ▲가족사랑의 날 운영 등 다양한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13년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한 후, 2016년 인증 연장, 지난해 재인증을 획득하면서 2021년까지 연속 8년 동안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유지하게 됐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