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남아 아이돌도 뮤비 찍는 신세계免…관광메카 된 쇼핑메카

최종수정 2019.05.31 10:06 기사입력 2019.05.31 10:06

댓글쓰기

동남아 아이돌도 뮤비 찍는 신세계免…관광메카 된 쇼핑메카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동남아 톱스타의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선정됐다.


31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지난달 필리핀 최고의 인기 연예인 나딘 러스터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대표하는 ‘회전그네’ 미술품 앞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가 최근 공개됐다.


4.5m 높이의 회전그네는 현대미술계의 이단아로 통하는 벨기에 출신 카스텐 휠러의 ‘미러캐러셀(Mirror Carousel, 2005년작)’. 회전그네의 위 360도 벽면에는 서울 대표 관광지가 나오는 LED 디스플레이까지 더해져 장관을 이룬다.


나딘은 배우, 가수, 뮤직비디오 감독 등으로 활동하는 다재다능한 매력의 소유자로 ‘동남아의 비욘세’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음악과 존재감으로 이름을 알린 한국인 프로듀서 겸 DJ 아빈과 제임스 리드, 브랫 잭슨 등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는 실력파 가수들도 대거 참여해 완성됐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나딘의 인지도와 스타성에 힘입어 동남아 관광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마인드마크’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며, 현지 팬들의 방문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은 남이섬, 엘리시안 강촌 등 지역별 인기 관광지와 협업하는 등 동남아 지역 관광객 대상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한 결과, 지난해 명동점의 동남아 지역 구매 고객 수는 1분기 매출이 매년 30%씩 신장했다.”며 “앞으로도 다국적 관광객들을 위한 신세계면세점만의 차별화된 이색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끝>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