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풀무원푸드앤컬처, 가정식 반상 전문점 '찬장'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오픈

최종수정 2019.05.31 08:12 기사입력 2019.05.31 08:12

댓글쓰기

풀무원푸드앤컬처, 가정식 반상 전문점 '찬장'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오픈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풀무원 계열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합리적 가격대의 모던 가정식 반상 브랜드 ‘찬장’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충남 천안시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B관 4층 푸드스트리트에 오픈한 찬장은 '가까운 사람들을 위해 바르게 차린 식사'를 콘셉트로 한 한식 브랜드다. 그릇이나 음식을 넣어두는 찬장(饌欌)과 맛있는 반찬과 좋은 장을 써서 만든 집밥의 중의적 뜻이다. 특히, 건강한 집밥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엄선된 식재료를 이용해 만든 정성 가득한 한식을 맛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은 ‘매콤 낙지 비빔밥 반상’, 여름 한정 판매하는 ‘열무 비빔밥과 차돌된장찌개 반상’을 새롭게 선보이며, 찬장의 대표 메뉴인 ‘버터플라이 고등어구이 반상’, ‘바른콩 순두부찌개 반상’, ‘마늘돼지불고기와 쌈채소 반상’ 등도 함께 판매한다.


이동훈 풀무원푸드앤컬처 브랜드전략센터 센터장은 “찬장은 ‘가정식 반상’, ‘1인 가정식’, ‘킨포크’ 등 건강한 생활양식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모던 가정식 반상 전문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에 더 많은 매장을 선보여 찬장을 한식 대표 반상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찬장은 판교 라스트리트몰 1호점을 시작으로 구로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송파구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시흥하늘휴게소점을 열었고, 이번에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충점점이 5호점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