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오롱FnC 왁, 후원선수들 3승 쾌거…'할인·쿠폰지급' 프로모션에 박차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오롱FnC 왁, 후원선수들 3승 쾌거…'할인·쿠폰지급' 프로모션에 박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이 겹경사를 맞았다. 이번 시즌을 맞아 의류 후원 선수 11명 중 세 명의 선수가 국내외 정상급 대회에서 우승을 거뒀다.


31일 왁에 따르면 최근 한 달 사이에 세 명의 후원 선수가 우승을 거두면서 왁 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지난 5일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이태희 선수가 와이어투와이어 우승을 거둔 후 19일 김지현 선수가 KLPGA투어 두산매치플레이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그리고 나상욱 선수가 지난 26일 PGA투어 찰스 슈와브 챌린지에서 합계 13언더파를 기록하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왁은 연달은 우승 소식에 공격적인 온라인 마케팅과 우승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프로골프 선수들에게 지급되는 왁의 퍼포먼스 라인인 '윈핏'의 판매 비중이 이태희 선수 우승 기념 프로모션 중에 전주 대비 2배 신장했다. 프로선수들에게만 부착하는 와키 와펜을 더한 플레이어스 에디션은 최근 연이은 승전보에 3차 리오더에 들어가는 등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왁의 마케팅 총괄 담당 김윤경 코오롱FnC 부장은 "후원 선수들이 한 달 사이 국내외 무대에서 잇따라 승전보를 울려 왁의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판매까지 눈에 띄게 상승했다"고 전했다.


왁은 나상욱 선수의 PGA투어 찰스 슈와브 챌린지 우승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플레이어스 에디션과 윈핏 라인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날부터 내달 2일까지는 구매 금액별로 30만원 이상 4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7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올 시즌 왁을 후원 받는 선수는 총 11명이다. 남자선수는 PGA투어의 케빈 나를 필두로 KPGA의 문도엽, 이태희, 조병민, 박은신, 김찬(JGTO), 박효원(유럽투어)까지 7명이다. 그리고 여자 선수는 KLPGA의 김지현과 장은수, 김혜선2에 LPGA투어의 허미정까지 4명이 왁의 후원선수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