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후원 EDM 페스티벌서 신형 A클래스 전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오는 6월 29일과 30일 이틀 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EDM 페스티벌 '메르세데스-벤츠 프레젠트 스타디움 2019'를 2년 메인 스폰서로 연속 공식 후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2013년에 이어 2016년과 2017년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를 후원한 바 있으며, 지난해부터 스타디움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20·30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직 페스티벌의 활발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며 국내 젊은 층과의 적극적인 교감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스타디움에서 벤츠 코리아는 '저스트 라이크 유(Just Like You)'라는 테마로 연중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더 뉴 A-클래스'를 전시할 예정이다. 더 뉴 A-클래스 출시와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저스트 라이크 유는 "디지털에 익숙한 세대의 모습을 담고 있어 더 뉴 A-클래스가 곧 나를 표현한다"를 컨셉을 지향한다. 더불어 페스티벌 당일에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스타 포토존, 플래그를 직접 만들어보는 DIY 액티비티 등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후원 EDM 페스티벌서 신형 A클래스 전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해 2월 암스테르담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더 뉴 A-클래스는 국내에선 올해 서울모터쇼를 통해 최초로 선보였다. 더 뉴 A-클래스는 기존의 젊고 다이내믹한 이미지에 편의성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도입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MBUX(Mercedes-Benz User Experience)를 비롯해 터치 스크린으로 조작되는 와이드 스크린 콕핏, 최고 수준의 반자율 주행 보조 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됐다.

마틴 슐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스타디움은 디지털과 미래주의적인 요소를 추구하는 젊고 다이나믹한 세대를 타깃으로 한다는 점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게도 좋은 협업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더 뉴 A-클래스를 통해 벤츠 코리아 역시 젊고 최신 기술에 능통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자 한다"고 말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스타디움은 거대한 펜타곤 형태의 스테이지에서 각기 다른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컨셉츄얼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EDM 페스티벌 중 가장 먼저 12명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발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