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저가폰계 밀리언셀러 '갤럭시와이드4' 출시…28만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KT 전용폰, 6.4인치 디스플레이 탑재
T플랜 안심 2.5G요금제 이용시 19만6000원 구매 가능

저가폰계 밀리언셀러 '갤럭시와이드4' 출시…28만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SK텔레콤 이 20만원대 6.4인치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와이드4’를 24일 공식 출시한다.


갤럭시 와이드4의 출고가는 28만6000원이다. 전작인 갤럭시 와이드3(출고가 29만7000원)보다 1만1000원 저렴하다. 4만원대 요금제인 T플랜 안심 2.5G요금제를 선택하면 공시지원금 9만원을 받을 수 있어 19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갤럭시 와이드4 단독 출시를 통해 갤럭시S10 등 고가의 플래그십 스마트폰부터 20만원대의 실속형 스마트폰까지 라인업을 다양화해 고객의 단말 선택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SK텔레콤에서 단독 출시하고 있는 갤럭시 와이드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은 175만대에 이른다. 중저가폰 시장에서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상태다.


갤럭시 와이드 시리즈는 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10대와 ‘실버 서퍼(디지털 기기에 능숙한 고령층)’로 불리는 5060세대로부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SK텔레콤은 대화면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싶으나 높은 출고가가 부담이 되었던 실용적인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갤럭시 와이드4도 6.4인치 풀스크린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를 적용하면서도 출고가는 기존보다 더 낮춰 출시했다.


이외에도 ▲4000mAh 대용량 배터리 ▲듀얼카메라 및 123도 초광각 카메라 ▲3GB/32GB 메모리 등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색상은 블랙과 골드2종으로 출시된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 본부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기본 기능에 충실한 실속형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어 갤럭시 와이드4를 단독 출시하게 됐다”며 “6.4인치 대화면의 ’갤럭시 와이드4’를 포함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실속형 스마트폰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가폰계 밀리언셀러 '갤럭시와이드4' 출시…28만원 원본보기 아이콘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