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美 3대버거 인앤아웃, 내일 하루 깜짝 오픈…햄버거판 '블루보틀' 재연하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쉐이크쉑, 파이브가이즈와 함께 3대버거 인앤아웃 팝업스토어 강남 오픈
2012년, 2015년에 문 연 팝업스토어 한정판에 100여명 대기줄 형성

인앤아웃버거

인앤아웃버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2012년과 2015년에 강남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던 미국 3대버거 인앤아웃버거가 국내에 또 다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인앤아웃버거는 이달 2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에 위치한 '바비레드 강남점'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 판매 예정인 메뉴는 '더블 더블 버거', '애니멀 스타일 버거', '프로틴 스타일 버거' 3종이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패스트푸즈 체인 인앤아웃버거는 쉐이크쉑(일명 쉑쉑버거), 파이브가이즈 등과 함께 미국 3대 버거로 유명하다. 특징은 감자튀김에 냉동감자를 쓰지 않고 생감자를 잘라서 튀긴다는 점이다.


2012년과 2015년 강남에 팝업스토어를 열었을 당시 100여명이 넘는 인파가 줄을 설 정도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마감 예정시간보다 빠른 시간내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인앤아웃버거 간판

인앤아웃버거 간판

원본보기 아이콘


미국 버거의 인기는 쉑쉑버거로도 알 수 있다. 2016년 7월22일 국내에 첫 매장을 오픈한 쉑쉑버거는 오픈 첫 날 폭염에도 불구하고 1500여명의 긴 줄을 세운 이변을 연출할 정도로 열풍을 낳았다. 이후에도 매장에는 고객 대기줄이 끊기지 않았고 일평균 3000개 이상의 버거가 날개 돋친 듯이 팔려나갔다.

국내 시장에 쉐이크쉑을 처음 들여온 SPC그룹은 이후 추가매장을 속속 오픈했으며 싱가포르에 쉐이크쉑 사업 운영권도 획득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