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H, '가정의 달' 맞아 지역 아동 800명 초청 행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H, '가정의 달' 맞아 지역 아동 800명 초청 행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16일 진주혁신도시 본사에서 지역아동센터 및 보육원 아동 800여명을 초청해 가정의 달 행사인 'LH랑 놀자'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LH가 진주로 본사를 이전한 2015년 이후 꾸준히 추진해 온 '지역어울림사업'의 일환으로, 경남지역 아동들에게 특별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LH 본사 대강당에서는 개그맨 허경환 씨가 사회를 맡아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한 뒤 홀로그램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와 블랙라이트 가면 레이저 퍼포먼스, 매직버블쇼 등 공연이 열렸다. 또 드론과 가상현실(VR), 코딩 등 각종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유대진 LH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마음껏 문화컨텐츠를 즐기고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꿈을 키우고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