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신한銀, 로그인 없이 바로이체 서비스 출시

최종수정 2019.05.08 14:21 기사입력 2019.05.08 14:21

댓글쓰기

신한은행은 모바일뱅킹 '쏠(SOL)'에서 로그인 없이 계좌이체를 할 수 있는 바로이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모바일뱅킹 '쏠(SOL)'에서 로그인 없이 계좌이체를 할 수 있는 바로이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신한은행은 모바일뱅킹 '쏠(SOL)'에서 로그인 없이 계좌이체를 할 수 있는 바로이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바로이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패턴, 지문을 등록 하거나 간편이체 가입을 하면된다. 계좌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1일 100만원 이내 바로 이체 가능하며 이체완료 후 앱은 자동 종료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바로이체 서비스 시행으로 로그인 과정 없이 이체가 가능해 고객의 이체 업무시간을 단축했다"며 "고객의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로 디지털금융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