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노스 키플링, 대규모 옥외광고로 밀레니얼 세대 공략 박차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리노스 키플링, 대규모 옥외광고로 밀레니얼 세대 공략 박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폴라리스AI 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은 대규모 옥외광고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1980~2000년대생) 공략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옥외광고는 밀레니얼 세대의 통행이 잦은 신분당선 강남역사,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롯데백화점 서면점, 부산 CGV에서 대형 전광판, 스탠딩용 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중에게 선보이게 된다.

광고의 주 내용은 키플링의 새로운 컨셉인 ‘리브 라이트(Live Light)’로 제품의 특징인 ‘경량성’과 2030세대의 ‘활기차고 경쾌한 생활방식’을 30초 분량의 영상 및 이미지로 구성했다. 특히 광고의 주요 제품으로 등장하는 키플링의 신규 라인인 ‘BPCA(Basic Plus Capsule Asia)’는 기능성, 실용성에 스타일까지 겸비해 젊은 세대 중심의 좋은 반응이 나타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리노스 관계자는 “키플링의 브랜드 컨셉 리뉴얼은 제품 구성, 매장 인테리어, 광고 등 다양한 측면의 접근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에게 키플링 이미지를 제고하는 전략”이라며 “키플링에 로열티를 가진 고객 중심의 마케팅에서 더 나아가 일반 대중에게 키플링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키플링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