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화큐셀, '2019 서울 머니쇼' 참가

최종수정 2019.05.08 09:21 기사입력 2019.05.08 09:21

댓글쓰기

대체투자상품으로 태양광 발전 소개


▲한화큐셀 직원이 서울 머니쇼 한화큐셀 부스(2018)에서 개인용 태양광 발전소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화큐셀 직원이 서울 머니쇼 한화큐셀 부스(2018)에서 개인용 태양광 발전소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권재희 기자]한화큐셀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 머니쇼'에 참가해 재테크 수단으로서의 태양광 발전을 소개한다.

그동안 서울 머니쇼에는 금융, 증권, 부동산, 보험 등 재테크 관련 업체들이 참가해왔다. 한화큐셀은 2017년부터 본 전시회에 태양광 업계 최초로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화큐셀은 개인용 태양광 발전소 제품과 솔루션을 전시하고 일대일 상담을 실시한다. 또 전시회 기간 중 부스에서 태양광 발전원리, 태양광 시장동향 및 발전사업 전반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한다.


개인 태양광 발전소는 준공 후 20년간 한국전력 및 발전자회사들과 전력구매계약을 체결해 안정적 수익이 보장되는 대체투자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화큐셀은 글로벌 인지도 및 우수한 제품력을 장점으로 2016년말 개인 태양광 발전 사업에 필요한 금융, 행정, 보험, 시공을 포함한 토털 서비스를 출시했다.


유재열 한화큐셀 한국사업본부장은 "한화큐셀은 이미 태양광 시장이 성숙한 독일과 미국, 일본 등에서 태양광 모듈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쌓여있다"며 "개인 태양광 발전사업 고객들에게 세계에서 인정받은 고품질 고효율 제품을 제공해 고객 수익성을 극대화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