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U+tv "어린이 최고 인기 직업 유튜버 체험하세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어린이날 맞아 키자니아에 유튜버 체험존 구축, 아이와 부모가 함께 체험

LG유플러스는 29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자사 IPTV인 U+tv의 유아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키자니아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 이벤트와 SNS 인증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29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자사 IPTV인 U+tv의 유아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키자니아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 이벤트와 SNS 인증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LG유플러스 는 29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U+tv의 유아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와 함께하는 키자니아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 이벤트와 SNS 인증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자니아 서울, 부산 U+tv 아이들나라 체험존에는 유튜버 체험존이 마련된다. LG유플러스 는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초등학생의 선망 직업이 되었고, 부모가 아이와 함께 체험하며 가족 단위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어 직업 체험존을 추가 구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키자니아 가족 동반 유튜브 크리에이터 직업 체험존은 오는 6일 까지 운영된다.

다양한 경품 증정행사도 준비됐다. U+tv를 이용 중인 가정 내, 전국 U+tv 매장과 스타필드 하남, 키자니아 서울/부산 등 체험 행사장에서 아이들나라 시청 사진을 찍고 ‘#어린이날은아이들나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중 한 곳에 6일 까지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 완료 고객 전원에게 초콜릿 교환권을 제공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명) ▲메리어트 호텔 ‘키즈온티비’ 패키지 숙박권(3명) ▲키자니아 2인 입장권(20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50명) ▲넷플릭스 3개월 무료이용권(30명)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3일 U+tv 체험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들나라는 LG유플러스 가 아동발달 전문가와 함께 아이 교육에 도움이 되는 창의?융합형 콘텐츠로 구성해 만든 LG유플러스 의 유아 전용 IPTV 서비스다. ▲교육 전문 기업 ‘웅진씽크빅’과 협업한 ‘웅진북클럽TV’ ▲듣는 영어에서 말하는 영어로, AI언어학습 ‘파파고 외국어놀이’ ▲ AR 콘텐츠로 창의력과 감성을 키우는 ‘생생체험학습’ ▲전 세계 아이들이 즐겨보는 인기 동영상을 영어, 중국, 일본어 등으로 만나는 ‘유튜브 키즈’ 등을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정혜윤 상무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추억을 만들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스마트홈 서비스 장점을 체험하며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을 우선 생각한 마케팅 발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