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간안내]'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코스토베이션' 外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간안내]'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코스토베이션' 外
AD
원본보기 아이콘


◆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컬러의 여덟 가지 법칙을 다양한 연구를 통해 제시한다. 고객 분석부터 브랜딩, 제품, 비주얼 머천다이징, 디지털,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각도에서 컬러 활용 효과를 설명한다. 진정성을 담고 있는 브랜드와 최선을 다해 만든 제품, 좋은 메시지를 담은 콘텐츠 등이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길잡이다. "나는 컬러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힘을 믿고 있다. 그리고 컬러가 정직하고 진실된 언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호정 지음/라온북)


[신간안내]'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코스토베이션' 外 원본보기 아이콘


◆코스토베이션=코스토베이션은 고객만족을 유지하면서 비용은 최소화하는 혁신 방식이다. 두 저자는 한데 묶이기 어렵다고 생각되는 혁신과 비용절감을 결합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한다. 제품과 서비스뿐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혁신에도 주목한다. 기업의 수익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운영혁신의 가능성을 가리키며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소개한다. "변화가 필요한 기업이라면 코스토베이션으로 어떻게 상황을 바꿀 수 있을지 검토해야 한다. 당신이 하지 않는다면 다른 누군가가 할 것이다." (스티븐 웡커ㆍ제니퍼 루오 로 지음/이상원 옮김/갈매나무)

[신간안내]'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코스토베이션' 外 원본보기 아이콘


◆메이크 타임=분주한 현대사회에서 삶을 능동적으로 꾸리고 중심을 잡는 방법을 소개한다. 집중력과 에너지를 극대화하는 혁신적인 시간 관리법이다. 의지력만으로는 일상을 통제할 수 없는 이들에게 효율적인 하루사용법을 제시한다. 프로세스는 하이라이트와 초집중, 에너지 충전, 돌아보기로 나뉜다. 집중을 흩트리는 방해요소를 퇴치하고 중요한 일에 몰입하는 여든일곱 가지 기술도 전한다. 작은 변화에서부터 시작해 언젠가 하려고 했던 일을 오늘의 일로 만들어준다. (제이크 냅ㆍ존 제라츠키 지음/박우정 옮김/김영사)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