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남미의 스타벅스' 후안 발데즈 단독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홈플러스, '남미의 스타벅스' 후안 발데즈 단독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 홈플러스는 콜롬비아 커피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인 ‘후안 발데즈’ 원두커피를 대형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후안 발데즈는 세계적인 커피 산지인 콜롬비아의 커피생산자 56만명이 가입된 커피생산자연합회(FNC)에서 프리미엄 원두를 보급하고 품격 있는 카페 사업을 펼치기 위해 자체적으로 만든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다. 특히 커피의 고장 콜롬비아 현지에서 시장 점유율 48%를 차지하는 1위 브랜드로 ‘남미의 스타벅스’라 불리기도 한다.

홈플러스는 후안 발데즈의 국내 독점 공급사인 CJ프레시웨이와 손잡고 홀빈과 분쇄원두커피, 드립커피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안티오키아 홀빈 원두(1kg) 2만1900원 ▲싱글오리진 시에라네바다 분쇄 원두(283g) 1만1900원 ▲쿰브레 분쇄 원두(250g) 9900원 ▲후일라 드립 커피(10g×5T) 5900원 등이 있다. 아울러 홈플러스는 이달 중 ▲볼칸 분쇄 원두(250g) ▲시에라네바다 드립 커피(10g×5T) ▲싱글오리진 나리노 분쇄 원두(283g) 등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추가 론칭할 계획이다.


손아름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콜롬비아 안데스 고산지대에서 농부들이 직접 수확하고 선별한 최상급의 아라비카 원두와 최고 수준의 로스팅 기술로 완성된 프리미엄 커피 후안 발데즈를 국내 대형마트 중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커피 애호가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