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판교테크노밸리 근로자 최대 3천만원 임대보증금 지원

최종수정 2019.04.08 08:54 기사입력 2019.04.08 08:54

댓글쓰기

판교테크노밸리 전경

판교테크노밸리 전경



[아시아경제(의정부)=이영규 기자] 경기도가 성남 판교 테크노밸리에 근무하는 20~30대 근로자를 대상으로 최대 3000만원의 주거시설 임대보증금 지원사업을 펼친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판교테크노밸리 내 중소ㆍ중견기업 근로자들이 좋은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도록 1실(室) 당 최대 3000만원의 주거시설 임대보증금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경기경제과학원은 이 사업을 위해 총 9억원의 예산을 편성했다.


임대보증금은 2년간 무이자이고, 협약 만기 시 지원 받았던 임대보증금을 경기도에 반환하면 된다. 경기경제과학원은 이행보증보험 증권 수수료도 전액 지원한다.


신청 자격은 판교테크노밸리에 근무하는 중소ㆍ중견기업에 재직 중인 만 39세 이하 근로자다.

신청은 판교테크노밸리 홈페이지(http://pangyotechnovalley.org)에 들어가 신청서를 작성한 뒤 경기경제과학원 클러스터혁신본부 판교클러스터팀에 제출하면 된다.


김평원 도 과학기술과장은 "판교테크노밸리 근로자 임대보증금 지원사업을 통해 젊은 근로자들이 주거안정과 출ㆍ퇴근 시간 절약으로 보다 안정된 조건 속에서 기업 및 지역발전에 더 크게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