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호텔서울, 이탈리아 '모스키노'와 컬래버 빙수 프로모션 사전예약

최종수정 2019.04.08 07:16 기사입력 2019.04.08 07:16

댓글쓰기

롯데호텔서울, 이탈리아 '모스키노'와 컬래버 빙수 프로모션 사전예약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호텔서울이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한 빙수 프로모션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빙수 프로모션은 오는 5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롯데호텔서울 1층의 페닌슐라 라운지와 바 곳곳이 브랜드 모스키노의 대표 캐릭터 ‘모스키노 테디베어’로 장식돼 포토존으로 탈바꿈한다. 입구에 커다란 모스키노 테디베어 인형이 고객을 맞이하며, 전 좌석에는 모스키노 테이블 세팅이 더해진다. 건너편에 앉은 테디베어와 합석을 할 수 있는 좌석과 모스키노 포토 스팟도 마련된다.


프로모션으로 나성주 롯데호텔서울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기술력과 모스키노의 특별한 디자인이 더해진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세트 ▲모스키노 디저트 뷔페 ▲빙수 2종(멜론ㆍ망고) ▲트로피컬 칵테일 2종(비포 선라이즈ㆍ키위 펀치) 등을 즐길 수 있다.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세트’는 모스키노 테디 베어 형상의 3단 철제 트레이에 프랑스식 마시멜로, 산딸기 타르트, 사과 꿀리를 넣은 머핀 등 15종의 디저트가 올라가는 메뉴다. 귀여운 트레이에 담긴 앙증맞은 디저트를 촬영해 인스타그램 등 SNS에 업로드하기에 제격이다.


트레이 디저트와 함께 빙수 1개를 즐길 수 있다. ‘멜론 빙수’는 멜론 1통을 깎아 속을 고운 얼음과 고소한 팥 앙금으로 채우고 동그란 모양의 멜론 과육으로 장식해 쫄깃한 멜론의 식감과 독특한 모양이 특징이다. ‘망고 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인 한라망고를 올려낸다.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1세트의 가격은 2인 기준 5만5000원이다.

‘모스키노 디저트 뷔페’에서는 스페셜 빙수를 포함해 총 40여 종의 메뉴가 제공된다. ‘나성주 파티시에 X 모스키노 아트 웰컴디쉬 3구’(녹차 마카롱ㆍ패션 무스ㆍ코코넛 주스)가 뷔페의 시작을 알리며, 망고 코코넛 크림브륄레ㆍ망고 파나코타ㆍ체리 푸딩ㆍ체리 케이크 등의 디저트 메뉴가 한 자리에 준비된다. 단맛에 질리지 않도록 샌드위치, 샐러드, 오믈렛 등의 간단한 식사 메뉴와 함께 독일의 명차 로네펠트 티 8종과 커피 4종을 곁들여 먹을 수 있다. 오는 6월30일까지 주말에만 진행되는 이 뷔페는 성인은 1인 기준 5만5000원에, 어린이(만 4세부터 만 12세까지)는 1인 기준 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모스키노로 꾸며진 페닌슐라 라운지와 바를 가벼운 음료와 함께 즐기고 싶다면 ‘트로피컬 칵테일 2종’을 추천한다. 생과일 오렌지가 들어간 ‘비포 선라이즈’나 상큼한 키위 맛이 특징인 ‘키위 펀치’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가격은 모두 1잔에 1만6000원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