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갤러리아, 佛포레르빠쥬 봄?여름 신상품 출시…"남성 라인 강화"

최종수정 2019.03.28 06:50 기사입력 2019.03.28 06:50

댓글쓰기

갤러리아, 佛포레르빠쥬 봄?여름 신상품 출시…"남성 라인 강화"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한화갤러리아는 자사가 국내 판권을 가지고 있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포레르빠쥬'가 2019년 봄?여름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포레르빠쥬는 18세기 헤리티지 무기상으로 시작한 프랑스 가문명으로 핸드백과 스몰레더 상품 등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9월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강남 30~40대 여성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포레르빠쥬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인 무기 및 투구 등과 같은 브랜드 심볼을 활용한 스몰레더 신상품으로 최근 명품 시장의 큰 손으로 부상한 남성 고객을 공략한다. 남성 신규 상품으로는 명함 케이스, 시가렛 케이스, 시가 케이스, 시크릿 케이스, 투구 테슬 등이다.


투구 테슬의 경우 기존 남성 클러치 등의 백 상품에 멋을 더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중세시대의 투구 모양을 디테일하게 표현하여 강한 남성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브라운, 블루, 그린, 버건디 등이다.


4월부터는 여성 백의 베스트셀러인 ‘데일리배틀 쇼퍼백’에서 영감을 얻은 남성 토드백을 선보이고 상반기 내에 백팩, 시계케이스, 노트북 케이스, 브리프케이스 등 다양한 신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여성 상품 라인 역시 다양해진다. 기존 포레르빠쥬의 대표적인 디자인인 에카이유(갑옷 비닐 문양) 캔버스를 새롭게 재해석한 '바야데르 시리즈'와 오렌지, 핑크 등 팝컬러 레더를 매치한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들을 5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주요 명품 브랜드들이 남성 전용 매장을 오픈하는 등 남성 고객들이 명품시장의 큰 손으로 떠오르고 있다”라면서 “포레르빠쥬 역시 이러한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여 올 봄?여름 시즌에 남성 상품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