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 오쇼핑, SNS 인기제품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 오쇼핑, SNS 인기제품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핫한 제품이 TV홈쇼핑에도 진입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달 24일 낮 1시 40분 SNS 인기 뷰티 브랜드 '라비앙'의 '볼류마이징 레디언스 에센스' 패키지를 방송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존엔 TV홈쇼핑의 주요 고객인 4050 세대가 선호할 상품을 기획했다면, 지금은 SNS 상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상품에 주목해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선점하는 전략이다.


지난 2월 CJ오쇼핑에서 론칭한 '달바 화이트 트러플 세럼 패키지'는 SNS에서 '승무원 세럼'으로 유명세를 탔는데, 2회 방송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총 15억 원 어치를 판매하기도 했다.


이런 추세에 따라 오쇼핑부문은 1년 전부터 선기획한 라비앙의 다구성 패키지를 단독으로 선보이기로 했다.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 명 이상을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