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클래시스 "스케덤, 미국 로스에 미스트 추가 공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클래시스 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은 미국 대형 할인 유통 채널인 로스(ROSS)에 판매 품목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로스는 미국 전역에 1700여개 매장을 갖고 있는 대형 할인 유통 채널이다. 소비자들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기 위해 아울렛형 창고 매장을 선호하고 있으며, 로스는 그 중에서도 트렌디한 물건을 발빠르게 발견하여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스케덤은 지난 2018년 루이보스티클렌저를 로스에 납품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 루이보스티가 함유된 자연 친화적인 제품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에 로스는 스케덤과의 협업을 강화하기로 하며, 해외 소비자들이 즐겨 쓰는 워터미스트를 추가 개발하기로 하며 제품 영역을 확장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로스에 공급한 품목은 워터미스트 2종으로 로즈&카모마일 수딩 미스트(Rose & Chamomile Soothing Mist), 히알루론산&코코넛 수딩 미스트(Hyaluronic & Coconut Soothing Mist)이다. 부드럽고 풍성한 안개 분사가 되는 촉촉한 진정 보습 미스트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우아하고 은은한 로즈향, 생기있고 달콤한 코코넛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