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봄에만 만나요"…'한정판' 꽃 피우는 유통업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유통업계가 봄을 맞아 시즌 신상품을 속속 출시하고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시즌 한정판을 통해 수집욕을 함께 충족 시킬 수 있는 상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봄에만 만나요"…'한정판' 꽃 피우는 유통업계
AD
원본보기 아이콘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복숭아를 테마로 한 피치 시리즈를 출시했다. 복숭아의 모양과 색감을 활용하여 10-20대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상큼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이번 피치 시리즈는 ‘봄봄 시리즈’에 이은 두 번째 봄 시리즈 상품이며 ‘봄빛이 피치’ 컨셉으로 봄이야기를 이어간다. 출시 전부터 다이소 공식 SNS에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복숭아를 사랑하는 “Peach Lover”와 나다움을 강조하는 “LOVE MYSELF FOREVER” 메시지를 바탕으로, 리빙코랄 계열의 복숭아색과 민트색을 조화롭게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복숭아의 느낌을 잘 살린 패션·뷰티 및 리빙·인테리어용품과 함께 문구류, 컴퓨터용품, 욕실용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봄에만 만나요"…'한정판' 꽃 피우는 유통업계 원본보기 아이콘


제주소주는 봄을 맞아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과 ‘푸른밤 유채꽃 기획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은 봄을 알리는 꽃인 유채꽃과 유명 제주 관광지인 성산일출봉의 일러스트를 라벨에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총 31만병 한정 판매한다.


또, 유채꽃이 그려진 전용잔인 푸른밤 유채꽃 잔이 포함된 ‘푸른밤 유채꽃 기획팩’ 도(유채꽃 에디션 6병, 유채꽃 잔 2개) 2만세트 한정으로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 푸른밤 유채꽃 기획팩은 18일(월)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