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9, 큐레이션 식품코너 '맛있는 지구'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9, 큐레이션 식품코너 '맛있는 지구'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테마별로 식품을 추천하고 무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식품 추천 서비스 ‘맛있는 지구’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맛있는 지구’는 G9의 프리미엄 식품코너 ‘신선지구’를 확대 강화한 식품 추천 서비스다. 고객들을 위해 엄선한 식품을 신선지구, 요리지구, 워터지구, 달콤지구, 살빠지구 총 5가지 테마로 나누어 추천하는 동시에 다양한 특가상품까지 한자리에 만날 수 있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4월 1일까지 매일 누구나 무제한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첫 구매고객을 위해 ‘시골생막창(500g+소스증정)’을 5865원(쿠폰적용가)에 구매할 수 있다.

기존 신선지구 테마를 통해서 시즌별로 가장 싱싱하고 신선한 제품만 엄선하여 추천한다. 맛없으면 무료 반품 가능해 믿을 수 있고, 낮 12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한다. 요리지구 테마에서는 쿠킹박스, 간편식 등 맛도 보장하며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제품을 모았다. 워터지구 테마는 기분과 몸에 따라 수분을 충전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워터카페', 85년 전통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일리커피' 등 커피, 차, 생수와 같은 음료 브랜드 제품을 모았다. 살빠지구 테마에서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제품을 추천한다. 닭가슴살, 도시락, 샐러드, 식사대용식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G9 마트리빙팀 임경진 팀장은 “이번 맛있는 지구는 G9가 엄선한 식품을 5가지 테마로 나눠 최적의 제품을 추천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자주 구매하는 식품 카테고리의 추천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여 보다 많은 분들이 G9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