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톰보이, 엔엔디 봄 신상 컬렉션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계톰보이, 엔엔디 봄 신상 컬렉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신세계톰보이가 전개하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엔엔디(N.N.D - NINE ty NINE DEGREE)’가 2019년 봄 신상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NND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스트리트 감성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잠재돼 있는 99˚C의 가능성에 개개인의 1˚C개성을 더해 100˚C의 열정을 드러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NND의 이번 컬렉션은 화이트에서 블랙까지 고급스러운 모노톤(무채색)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브랜드만의 자유분방한 감성을 담아 단조롭지 않은 디자인과 모던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로 활용도 높은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문화적 다양성을 존중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밀레니얼 세대’ 자체를 디자인에 투영한 것이 특징이다.


NND의 신규 컬렉션은 숨은 디테일을 통해 제품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다.

주력 상품인 턴업 파카는 앞면과 뒷면에 스냅 버튼을 달아 짧게 혹은 길게 두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길이 조절은 물론 밑단에 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 디테일을 추가해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하며, 목 안쪽으로 숨김 처리된 독특한 모자를 꺼내면 전혀 다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오버사이즈 숏 점퍼는 가슴 부분에 탈부착이 가능한 가방을 단 재미있는 제품이다.가방을 부착했을 때는 밀리터리 느낌을 강조할 수 있으며,떼어 냈을 때는 깔끔한 점퍼로 입을 수 있다.


NND는 이 외에도 스위스 출신의 아티스트 알렉스 슈하우베커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알렉스 슈하우베커는 특유의 재치있고 밝은 감성이 담긴 디자인이 특징인데,그림과 함께 단어 또는 문장으로 소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NND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들도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스마일리,고래,당근 등 아티스트 특유의 밝고 경쾌한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NND의 봄 신상 컬렉션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 내 크리에이티브 샵 이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