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남구 인터넷수능방송 대학 합격 수강생 장학금 지급

최종수정 2019.03.12 07:45 기사입력 2019.03.12 07:45

댓글쓰기

4명 선발 총 400만원 지급 … “양질의 콘텐츠로 강남만의 ‘품격교육’ 만들 것”

강남구 인터넷수능방송 대학 합격 수강생 장학금 지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강남구(구청장 정순균)는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이하 ‘강남인강’) 회원 중 선발된 장학생 4명에게 8일 총 400만원의 장학금을 개별적으로 전달했다.


지난 1월 홈페이지를 통해 장학생을 공개 선발한 구는 응모한 9명의 학생 중에서 ‘장학생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장학생을 선정했다.


고 3 수능시험 직전까지 신청한 강의를 3개월?50% 이상 수강, 입시설명회에서 학습법 관련 강의를 할 수 있는 대상자를 우선순위로 선발했다.


용인 출신으로 사교육 없이 강남인강만을 활용해 서울대와 연세대, 고려대를 동시 합격한 학생과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약 7년 동안 강남인강으로 공부해 한양대에 진학한 수상자가 눈에 띈다.


이들은 연간 5만원에 전·현직 스타강사들의 내신·수능 강의를 들었다.

현재 강남인강은 예비 중 1부터 고 3까지 내신 ·수능 관련 2만여 개 강의를 제공, △우수강사 채용 △선호도 높은 중등부 강화 △진학정보 제공 등을 통해 연간 수강생 7만5000명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정순균 구청장은 “교육은 강남 성장의 원동력인 만큼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 개발·제공해서 강남만의 ‘품격교육’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