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전자, '글로벌 테크 세미나' 통해 QLED TV 우수성 알린다

최종수정 2019.03.10 09:28 기사입력 2019.03.10 09:28

댓글쓰기

 삼성전자, '글로벌 테크 세미나' 통해 QLED TV 우수성 알린다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삼성전자가 2019년형 양자점발광다이오드(QLED) TV를 출시하며 7일부터 유럽을 시작으로 4월말까지 전 세계 주요 지역에서 '글로벌 테크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8년째 진행되고 있는 '글로벌 테크 세미나'는 영상·음향 분야 전문 매체와 업계 전문가들을 초청해 삼성 TV의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참석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행사다.


7일부터 8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된 유럽 행사에서는 ▲인공지능 화질엔진 '퀀텀 프로세서'가 구현하는 초고화질 ▲고해상도 게임에서도 지체 없고 빠른 장면 전환이 돋보이는 '게임 모드' ▲'뉴 빅스비'와 새로워진 '매직스크린' 모드 등 더 풍부해진 스마트 기능이 특히 주목을 받았다.


삼성전자는 2월 미국에 이어 3월에는 유럽 42개국과 한국 시장에 2019년형 QLED TV를 순차적으로 도입함으로써 프리미엄 시장 주도권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2018년 QLED TV를 앞세워 전 세계 2500달러 이상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44.3%, 75형 이상 초대형 TV 시장에서 54.4% 의 점유율을 기록한 바 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