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천리,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중부에너지 등 12개 센터"

최종수정 2019.02.18 13:24 기사입력 2019.02.18 13:24

댓글쓰기

유재권 삼천리 대표(앞줄 왼쪽 네 번째)와 임직원, 고객센터 대표들이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재권 삼천리 대표(앞줄 왼쪽 네 번째)와 임직원, 고객센터 대표들이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삼천리는 임직원과 협력업체 대표들이 모인 가운데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안전관리를 비롯한 고객 접점 업무 수준과 고객만족도 향상 등의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고객센터를 시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재권 삼천리 대표는 격려사를 통해 "기본과 원칙을 준수해 안전사고를 사전 예방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며 "삼천리와 고객센터가 함께 만들어 온 상생과 협력의 문화를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우수 고객센터', '우수 하티미팅 고객센터' 부문으로 나눠 시상했다. 경기 안양 소재 중부에너지 등 고객센터 총 12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천리는 철저한 안전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더 적극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