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헨리와 함께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로 생기충전

최종수정 2019.02.11 08:40 기사입력 2019.02.11 08:40

댓글쓰기

헨리와 함께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로 생기충전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동아오츠카가 ‘오로나민C’의 새로운 얼굴로 헨리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최근 헨리가 보여준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오로나민C의 젊은 고객층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 2019년 한 해 헨리와 함께 ‘생기충전’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오로나민C는 올해 발매 5주년을 맞아 기존의 탄탄한 팬덤을 기반으로 2030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로나민C는 2015년 시장 진출 이후 식음료업계 최초로 팬클럽 ‘오로나민C볼단’ 창단식까지 개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헨리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오로나민C와 만나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새로운 소구점을 마련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로나민C는 올해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색다른 소통 기회 등을 마련해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