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새해 떠오르는 첫 해를 보고 두근거린 것도 잠시, 올해도 벌써 3주가 지났다. 아직 새해 결심을 실천하지 못했다면 이제라도 마음을 다잡고 건강과 독서 등 평소 마음에 두고 있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움직이는 것은 어떨까. 유통업계도 당신의 결심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옥션은 새해를 맞아 결심 도서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지난 해 12월 25일부터 31일까지 1900여명의 옥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새해결심 설문조사에서 상위를 기록한 ▲건강(34%) ▲자기계발(23%) ▲다이어트(22%) ▲저축(16%)을 주제로 한 도서를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편의점 GS25는 신개념 자기계발 플랫폼 TLX와 협력해 밀키트 '심플리쿡'을 구매하면 TLX 패스(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LX 패스는 전국에 가입된 4000여개 시설을 정해진 패스만큼 차감하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플랫폼 서비스로, 각 시설마다 한 번 이용할 때 차감되는 패스가 정해져 있어(헬스클럽 2패스, 복싱 클럽 2.5패스 등)이용 할 때 마다 차감이 진행된다.
1등 3명에게는 TLX 100패스가, 2등 5명에게는 50패스가 지급되는 등 등수별로 다양한 패스를 받을 수 있으며 그외 1000명에게는 심플리쿡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김보람 GS리테일 전략마케팅팀 과장은 "고객들이 새해 초 세운 계획을 실천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TLX와 손잡고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살 빼려고 맞았는데 아이가 생겼어요"…난리난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