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하이마트, "'나만의 스타일관'에 집 소개하면 시그니엘 숙박권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하이마트, "'나만의 스타일관'에 집 소개하면 시그니엘 숙박권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자사 모바일 앱 '나만의 스타일관'에 자신의 주거공간 이미지를 소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5000만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나만의 스타일관은 지난해 10월 모바일 앱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차세대 라이프스타일관'의 고객 참여 기능을 강화한 것이다. 커머스 앱 상에서 고객이 직접 콘텐츠를 올리거나, 다양한 소셜네트워크(SNS)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 것은 국내 가전 유통업계 최초다.
나만의 스타일관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거실, 침실, 주방, 서재, 베란다, 욕실, 현관, 드레스룸 등 자신이 직접 꾸민 주거공간 인테리어 이미지를 소재로 한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다. 다른 고객들은 콘텐츠를 보며 이미지에 담긴 가전과 가구의 전체적인 공간 배치를 살펴본 뒤 과거 비슷한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나 유용한 쇼핑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된다.

나만의 스타일관에 고객이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롯데하이마트 측은 가장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베스트 콘텐츠를 선정해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숙박권과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좋아요, 댓글, 공유 기능을 활용한 고객 중 매달 2만3000명을 추첨해 최대 5만 점의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문총 롯데하이마트 온라인기획팀장은 "가격, 사양 등 상품과 관련한 단순 상거래 정보만을 제공하는 기존 커머스앱의 한계를 넘어 고객들 스스로 주도하여 콘텐츠를 올리거나, 관련 상품 정보를 공유하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고객참여형 커머스앱을 구축하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