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 출시
세 편으로 제작된 티징 영상 내레이션에 배우 신세경 참여
파스텔톤 그래픽, 멀티 캐릭터 조합, 전략 설정 등 특징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넥슨이 네온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를 17일 국내에 출시한다.
넥슨은 17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스피릿위시를 내려받을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13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티징 영상을 비롯해 사전예약 보상, 캐릭터 25종 일러스트, 게임 콘텐츠 등을 공개했다.
출시에 앞서 공개된 티징 영상 내레이션에는 최근 유튜버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배우 신세경이 참여했다. 넥슨은 "신세경 배우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은 동화 속 세계를 연상시키는 스피릿위시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모험의 설렘을 전해준다"고 설명했다.
김민규 넥슨 모바일사업A실 실장은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가슴 뛰는 모험을 게임에 담아냈다"며 "광고모델 신세경을 통해 스피릿위시만의 동화풍 감성을 게임 팬에게 적극 알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3000원 샤넬밤'도 품절대란…다이소 "다음 대박템...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