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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녹십자, 영업·마케팅 부문 워크숍…"쌍방향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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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4일 열린 GC녹십자의 영업과 마케팅 부문 워크숍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3~4일 열린 GC녹십자의 영업과 마케팅 부문 워크숍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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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GC 녹십자 는 지난 3~4일 국내 영업과 마케팅 부문 워크숍(Plan Of Action·POA)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POA는 국내 영업과 마케팅 임직원 5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팀별 핵심 전략과 우수사례 등을 공유,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자리로 올해 처음 마련됐다.

GC녹십자는 분기별로 POA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영업과 마케팅 전략을 영업사원에게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기존 워크숍 형식에서 벗어나 영업사원이 전략의 활용 방안을 제시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통해 토론의 장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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