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11월 27일 월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띠별 운세

쥐띠
한줄 코멘트 : 감정의 기복이 큰 날이니 그 원인을 상대방에게 돌려서는 안 됩니다.
48년생 남의 간섭으로 본의 아닌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60년생 긍정적인 마인드가 좋은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72년생 가정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잘 다독여야 합니다.
84년생 마음의 변화로 농담도 짜증으로 들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우선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결국 마음의 안정으로 인해 더욱 큰 발전을 하게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49년생 풍요로운 일과 관계할 수 있습니다.
61년생 소식 등으로 인하여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73년생 분쟁에 휘말리지 말아야 이후에 올 운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85년생 마음이 통하는 친구와 술 한 잔 기울이는 것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한 단계씩 성장해 나간다는 마음 가짐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50년생 큰 뜻을 품고 행동에 임하십시오.
62년생 집안일이나 직장일 모두 만족할 만한 성과를 올리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이동이 많은 날입니다. 체력 안배에 힘을 쏟아야 합니다.
86년생 신분이 높은 사람과의 인연이 있습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사람들 속에서 외롭다면 가끔은 자신에게 혼자 생각할 시간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51년생 사람에게 너무 의지하지 마십시오. 혼자여도 좋습니다.
63년생 사람들의 눈을 너무 의식하지 마십시오.
75년생 먼 곳으로의 이동은 새로운 만남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87년생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부탁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자신에게 도움을 주려는 사람들이 곁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52년생 자신이 바라던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64년생 자신과 비슷한 사람의 협조와 도움이 예상됩니다.
76년생 여건이 마련되었어도 잘 활용하지 못해 어려움에 처할 수 있습니다.
88년생 소원하던 일을 성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뜻대로 쉽게 풀리지 않으니 자꾸만 손해를 보는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53년생 그 동안 쌓였던 일이 해결되어 마음이 시원해집니다.
65년생 화는 말하는 데서 오고 지혜는 듣는 데서 오는 것입니다.
77년생 평소에 탐탁지 않게 여기던 사람과 일을 같이 하게 될 수 있습니다.
89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해소되지만 약간의 물질적인 손실이 따를 수 있습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다 좋은 날이니 시작은 좋지 않았어도 마무리를 잘하면 만사형통입니다.
54년생 일의 진전이 조금 느릴 수 있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66년생 아랫사람들에게 베푸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78년생 시작보다는 마무리를 잘 해야 합니다.
90년생 사람들의 오해를 사거나 어려운 난관이 예상되므로 여유로운 마음이 요구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스스로 노력하고 시도한 만큼 결실을 거두어 들일 수 있는 때이니 힘있게 분투해야만 합니다.
55년생 행동은 느린 듯, 판단과 결정은 신속하게 하십시오.
67년생 진행하던 일에 진척이 없어도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79년생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충분한 대가를 기대할 운입니다.
91년생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아무도 없어 막막한 심정이 드는 때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충분한 대가를 기대할 운입니다.
56년생 부부싸움으로 사과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68년생 말과 행동을 가볍게 하지 않도록 오늘은 조용히 보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80년생 힘들이지 않고 일거리나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92년생 허왕된 망상은 현실의 적응력을 떨어뜨립니다. 마음의 욕심을 줄이십시오.


닭띠
한줄 코멘트 :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때이니 좀 더 정신적인 활동에 중점을 둔다면 삶의 가치가 극대화 됩니다.
45년생 아랫 사람의 도움을 받아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57년생 상대방의 말에 현혹되기 쉬우므로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69년생 사람들과 돈 거래는 가급적 피하십시오. 작은 돈이라도 맘 상할 수 있습니다.
81년생 불안이 해소되고 능력을 인정받아 기분 좋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불굴의 신념과 용기가 절대로 필요합니다. 때로는 마음의 평정을 잃고 모든 일을 그만두고 싶습니다.
46년생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58년생 친구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70년생 천천히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 열립니다.
82년생 잘 아는 것이라고 해서 쉽게 덤비지 말아야 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마음에 평안이 있을 것입니다. 심리적으로 안정되어 하는 일도 잘 풀릴 것입니다. 좋은 흐름입니다.
47년생 낭비를 스스로 억제해야 더 많은 것이 새나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59년생 남을 평가하는 일에 동참하지 마십시오.
71년생 활동적으로 움직여야 많은 일이 수월하게 풀릴 것입니다.
83년생 풍요로운 일과 관계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양자리(3.21~4.19)
너무 조용한 분위기로 인해 불안한 기분이 들 수 있는 날이다. 주변 상황도 그리 문제될 것이 없고 운의 흐름도 일반적이라 당신 스스로가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큰 어려움은 생기지 않을 테니 쓸데없는 걱정은 마라.


황소자리(4.20~5.20)
잦은 실수가 예상되는 날이므로 경솔하게 행동하지 않도록 주의 해야 한다. 왠지 모르게 마음이 들뜨고 긴장이 느슨해지기 쉬운 시기이다. 가벼운 산책이라도 하면서 들뜬 마음을 진정시켜라.


쌍둥이자리(5.21~6.21)
신경이 예민해져 헤어스타일이나 의상등 모든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 날이다 .아무 이유 없이 짜증이 나기 쉬워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으니 집에서 조용히 음악을 듣거나 독서를 하면서 지친 마음을 달래야 한다.

게자리(6.22~7.22)
한 분야에 전력투구를 해도 일이 쉽게 성사되기 어려운 날이다. 게다가 바이오리듬도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어 힘은 힘대로 들고 결과는 결과대로 나쁘게 나올 가능성이 높다. 그러니 마음을 편하게 먹어라.


사자자리(7.23~8.22)
가족간의 우애헤 대해 깊이 생각해볼 계기를 마련할 수 있는 날이다.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아무도 발겨주는 사람이 없다면 얼마나 마음이 허전하겠는가. 당신이 먼저 손을 내밀어라.

처녀자리(8.23~9.23)
당장 필요한 물건이 아니라면 미련을 버리는 편이 좋은 날이다. 그리 중요하지 않은 물건 하나 때문에 종일 기분이 상해 있기 쉬운데, 혼자 앉아서 차분하게 흥분을 가라앉혀라. 집착을 버려야 마음이 편해진다.


천칭자리(9.24~10.22)
혼자서 충분히 가능한 일도 어렵게 느껴지기 쉬운 날이다. 이는 당신의 심신이 지쳐있기 때문인데 휴식도 없이 계속 일을 진행하려다간 제자리걸음을 할 수 밖에 없게 되어버릴 것이다. 먼저 휴식을 취해야 한다.


전갈자리(10.23~11.22)
밤하늘에 별자리가 밝게 빚나는 듯 강항 행운이 예정된 날이다. 아침까진 짜증스러운 문제로 고민하고 있었더라도 금방 해결될 만큼 운이 따라줄 것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당면한 문제부터 풀어 가면 된다.

사수자리(11.23~12.24)
이번 기획은 혼자서 하기엔 무리인데 왜 당신은 욕심을 부리는가? 혼자서 아무리 노력해도 하루 안에 결과가 나오기 힘들고 결과가 나온다 하더라도 기대에 미치지 못할 것이다. 마음 맞는 동료부터 찾아라.

염소자리(12.25~1.19)
여러가지 일을 한꺼번에 처리하려는 생각에 편법을 사용하려 들기 쉬운 날이다. 하지만 오늘 같이 운이 미약한 날에는 올바른 방법이 아니면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으며 손해를 입기 쉬우니 헛된 미련은 일찌감치 버리는 편이 좋다.


물병자리(1.20~2.18)
기획서를 올려야 한다면 조금 더 면밀히 검토해야 한다. 기획서가 채택될 가능성도 높지만 하자가 생길 가능성 또한 높다. 순간의 방심으로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말이다.

물고기자리(2.19~3.20)
당신과 관련이 없는 일에는 눈길도 주지 마라. 행운 보다 악운이 따라다니기 쉬운 날이라 아무 상관 없는 일로 봉변을 당하거나 구설수에 올라 피해를 볼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특히 언행에 신경을 써야 한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