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하고, 효과만큼의 재화 획득
95% 점유율의 모바일게임 유저 커뮤니티 1위 헝그리앱이 비보상 CPI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를 출시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가 그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크게 인플루언서 네이티브 마케팅과 제휴 매체 연계 마케팅으로 구성되었다.
현재 ‘다이브’, ‘신무협’, ‘팀가디언’, ‘삼국야망2 온라인’, ‘창공의수호자’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애드박스 관계자는 “출시 후 당분간은 마진률을 0에 가깝게 책정하여, 유저들의 수익률을 높이면서 양질의 인플루언서를 확보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며,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비롯해, ‘루팅’, ‘찌’ 등과의 연계 마케팅을 통해 광고주들이 만족하는 결과를 안겨드릴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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