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가연, 아버지의 귀중한 유품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10월20일 14:00…포털이슈 톱10


1. 김가연

19일 방송된 KBS 2TV 파일럿프로그램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에는 김가연, 임요환 부부가 두 번째 의뢰인으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가연은 아버지의 유품인 특별한 시계를 공개했습니다.
김가연 시계 / 사진= KBS2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 캡처

김가연 시계 / 사진= KBS2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2. 남지현
19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에서는 루이(서인국분)과 고복실(남지현분)이 달달한 첫키스를 나누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남지현 서인국 / 사진= MBC 쇼핑왕 루이 제공

남지현 서인국 / 사진= MBC 쇼핑왕 루이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3. 한끼줍쇼

2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에 따르면 19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 시청률은 2.822%(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습니다. ‘한끼줍쇼’는 개그맨 사제지간인 이경규, 강호동이 23년만에 처음으로 뭉쳐 호흡을 맞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4. 강수지
1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강수지는 김국진에게 생일상 받은 날 울었고, 부둣가에서 상황극을 하던 도중 "내 아이 수지야 사랑해"라는 말을 듣고 눈물을 흘렸다고 밝혔습니다.

5. 연말정산 미리보기

국세청은 20일부터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에는 스마트폰으로 최근 3년간 연말정산 신고 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입니다.

6. 고성희

배우 고성희가 질투의 화신에 깜짝 등장했습니다. 1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이화신(조정석 분)이 표나리(공효진 분)을 데리고 자신의 첫사랑 수영(고성희 분)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7. 손학규

손학규 더불어민주당 전 고문이 20일 정계복귀를 선언합니다. 손 전 고문은 2014년 730재보궐선거에서 경시 수원병에 출마했다 낙선한 뒤 다음날일 2014년 7월31일 정계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이후 손 전 고문 내외는 전남 강진에 내려가 생활했습니다.

8. 오패산터널

서울 강북구 오패산터널 인근에서 사제 총기로 경찰관을 살해한 용의자가 약 일주일 전부터 범행을 계획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요의자 성모씨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 계정에 “경찰의 살인누명 음모를 알고 있지만 생활고로 인해 경찰과의 충돌은 불가피하다”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9. 라디오스타

1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강수지, 김완선, 박수홍, 김수용이 출연했습니다다.

10. 조정석

1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표나리(공효진 분)가 고정원(고경표 분)의 청혼을 거절하고 이화신(조정석 분)과 키스를 해 세 사람의 관계에 변화를 암시하는 장면이 방송됐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