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미 스타케미칼 공장서 폭발사고, 1명 사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10월19일 14:00…포털이슈 톱10


1. 스타케미칼

19일 오전 구미공단 스타케미칼 공장에서 폭발과 함께 불이나 작업자 1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폭발은 폐업 절차가 진행 중인 공장 철거작업 도중에 발생했습니다.
구미국가산업단지 3단지 내 스타케미칼 공장에서 폭발과 함께 불이 나 소방당국이 출동했다/사진=연합뉴스 TV 캡처

구미국가산업단지 3단지 내 스타케미칼 공장에서 폭발과 함께 불이 나 소방당국이 출동했다/사진=연합뉴스 TV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2. 맹기용
요리연구가 맹기용이 18일 방송된 JTBC '힙합의 민족2'에 출연해 MC신동엽의 "셰프라는 호칭에 부담을 느낀다던데"라는 질문에 "방송이 많이 논란이 되기도 하고…"라며 "(셰프라는)호칭은 빼고 싶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맹기용 / 사진=JTBC '힙합의 민족',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맹기용 / 사진=JTBC '힙합의 민족',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3. 울랄라세션

18일 방송된 JTBC 힙합의 민족에 오랜만에 그룹 울랄라세션의 박광선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4. 힙합의 민족2
18일 방송된 JTBC 힙합의 민족에서는 각각 3명의 래퍼들로 구성된 5개의 가문이 펼치는 크루 영입전이 진행됐습니다.

5. 푸른 바다의 전설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이 첫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소재 한 건물에서 진행된 이번 대본리딩에는 주연 배우 전지현, 이민호 등이 참여했습니다.

6. 이영유

18일 방송된 JTBC 힙합의 민족 첫 번째 참가자는 아역배우 출신 이영유였습니다. 그녀는 예지의 ‘함부로 해줘’를 불렀습니다.

7.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후속으로 수애, 김영광 주연의 우리집에 사는 남자가 방영됩니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를 그립니다.

8. 박보검

박보검이 드라마 종영 소감을 밝혔습니다. 19일 배우 박보검은 자신의 트위터에 "그동안 KBS 2TV 월화미니시리즈 구르미 그린 달빛을 애청해주시고 달빛군주 이영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말했습니다.

9. 김유정

김유정이 드라마 종영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유정은 19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구르미 그린 달빛을 사랑해 주신 모든 시청자분들 감사하고 또 고맙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10. PD수첩

18일 방송된 MBC ‘PD 수첩’은 최근 이슈가 된 프로야구계 ‘승부조작’에 대해 다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로야구에서 실제로 승부조작이 어떻게 이뤄지고 있는지 KBO나 구단, 선수들이 승부조작에 대해 얼마나 부주의한지 등이 고발됐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