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이티마우스' 상추, 26일 솔로 컴백 "가장 하고 싶었던 음악 들려주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이티마우스. 왼쪽부터 상추, 쇼리/사진=올마이티레코즈

마이티마우스. 왼쪽부터 상추, 쇼리/사진=올마이티레코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마이티마우스의 상추가 제대후 솔로로 깜짝 출격한다.

21일 마이티마우스의 소속사 올마이티 레코즈는 마이티마우스 멤버 상추의 오는 26일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약 3년 5개월여 만에 완전체의 모습으로 컴백한 마이티마우스는 지난 4월 지코가 지원사격을 한 ‘나이스 투 미츄(NICE 2 MEET U)(Prod. by ZICO) (Feat. 소야)’를 시작으로 '슈가 슈가(Sugar Sugar) (Feat. 챈슬러)' 등의 음원을 발표하며 대중에게 긍정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상추는 “마이티마우스를 하면서 음악적으로 다 보여주지 못했던 가장 좋아하는 하고 싶은 음악들도 들려 드리고 싶었다. 현재 쇼리도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지금이 아니면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이번 솔로 앨범을 발표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상추는 솔로 컴백에 앞서 지난 6월 김종국, 코비 브라이언트, 주걸륜 등의 특급 연예인들과 함께 출연한 중국 동방위성TV 예능 프로그램 ‘더 플레이어스(THE PLAYERS)’에서 이번 솔로 신곡을 깜짝 선 공개했다.
녹화 후 상추의 신곡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자 중국 방송사 측은 22일 방송분에 배경음악으로 사용하기 위해 요청하는 등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이티마우스는 2008년 데뷔 후 '사랑해' '에너지' '패밀리' 등 밝고 경쾌한 곡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상추의 솔로 앨범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