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누스바스, 직영 전시장서 향수교실 개최

최종수정 2016.07.18 11:28 기사입력 2016.07.18 11:28

댓글쓰기

이누스바스, 강남 전시장

이누스바스, 강남 전시장


강남 직영 전시장서 조향사와 함께하는 원데이 클래스 개최
이누스 강남 전시장에 400여종 국내외 다양한 고급 욕실 소품 판매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이에스동서의 욕실 리모델링 브랜드 이누스바스(inus bath)는 강남 직영 매장에서 고객 접점을 높이기 위한 향수 제조 원데이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과 27일 오전 11시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우리나라 1대 조향사인 지앤스쿨 정미순 원장에게 배우는 나만의 퍼퓸 만들기와 왁스 타블렛 만들기가 진행된다.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 한가운데 자리잡은 이누스 강남 직영 전시장에는 욕실리모델링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으며 이누스의 위생도기, 수전, 타일 등 전 제품을 전시·판매되고 있다.

지난 5월부터 스위스 스피렐라, 스웨덴 아이리스안트베르크 등 해외 유명 고급 욕실 소품과 영국 프리미엄 캔들·디퓨저 전문브랜드 시어러캔들 등 현재 400여종의 다양한 욕실 소품 판매도 개시했다. 향후 소품 판매 구성을 현재 보다 3배 이상 확대할 예정이다.

이누스는 업계 유일 종합 온라인몰인 이누스몰에서 비데 기획전(설치비무료) 및 양변기와 비데 세트 구매 시 철거·설치·수거 무료 이벤트 등 매달 풍성한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
아이에스동서 관계자는 "제조사 입장이 아니라 사용자 입장을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은 물론 구매 루트를 심플하고 합리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