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과 커피전문점 ‘폴 바셋’이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라떼 옵션으로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멸균제품 증정 이벤트 및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의 오프라인 행사를 함께 선보였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평소 우유를 마시면 생기는 배탈 증상으로 우유를 기피하는 고객들에게 우유가 들어간 카페라떼를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즐거움을 되찾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와 더불어 매일유업이 현재 진행 중인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의 오프라인 행사도 폴 바셋의 5개 매장에서 총 3일간 열린다. 오는 15일에는 ‘광화문점’과 ‘강남삼성타운점’에서 실시되며, 16일부터 17일까지는 ‘압구정2호점’ 및 ‘올림픽공원북2문점’과 ‘홍대입구역점’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행사 시 ‘소화가 잘되는 우유’ 무료 시음이 가능하며, 현장에 설치된 ‘#우유원샷 부스’로 캠페인 이벤트에도 바로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우유의 누적 수량이 1만개 이상 돌파하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캠페인 이벤트 참여는 오는 17일까지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마시는 영상 혹은 사진을 올리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우유원샷 릴레이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폴 바셋은 고객들이 라떼와 카푸치노를 주문 시 우유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우유 오리지널’,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1%’ 총 3종을 제공하고 있다.
평소 우유를 마시고 배탈 등 소화가 어려운 소비자라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택하면 된다.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배탈, 더부룩함, 가스 등의 원인으로 꼽히는 우유 속 유당을 매일유업만의 차별화된 공법으로 제거해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국내 최초 락토프리 우유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