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앱솔루트, 예비부모 대상 ‘자연주의 태교여행’ 선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상하농원에서 펼쳐지는 ‘유기농 라이프’ 체험
매일유업 앱솔루트, 예비부모 대상 ‘자연주의 태교여행’ 선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22일 예비부모 15쌍에게 전라북도 고창의 청정한 자연환경 속 ‘상하농원’에서 유기농 라이프를 선사하는 ‘자연주의 태교여행’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앱솔루트 ‘자연주의 태교여행’은 아기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먹이고자 하는 예비부모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기농 분유 ‘앱솔루트 유기농 궁’ 원유의 고향인 고창 상하농원의 청정한 자연환경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태아와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태교여행에 초대된 예비부모들은 ▲상하농원 투어 ▲유기농 그린팟 만들기 ▲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유기농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푸르른 자연 속 태교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태교여행 스냅샷’을 비롯해 풍부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태교여행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부모는 오는 15일까지 매일아이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18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전라북도 고창군에 위치한 상하농원은 활기찬 농촌과 건강한 먹거리 체험을 할 수 있는 농어촌 체험 테마공원으로, 다양한 먹거리를 만들어 보는 체험교실, 따스한 체온을 느끼는 동물농장. 먹거리 가공 생산현장을 견학할 수 있는 공방까지. 자연에 사람을 더해 먹거리를 짓고, 세상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공간이다.
고창은 최근 인기 야외 버라이어티 TV 프로그램에서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가 펼쳐지는 촬영 장소로 밝혀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은 상하목장의 원유를 주원료로 까다롭게 생산되어 엄마와 아기 모두 안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유아식으로, 매일유업의 엄격한 품질 관리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체계적인 연구 결과를 토대로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많은 엄마들의 사랑을 토대로 국내 유기농 분유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