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마철 건강 책임지는 착한 가전은

최종수정 2018.09.09 23:46 기사입력 2016.07.09 08:5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됐다. 여름 장마철의 높은 습도는 곰팡이, 집먼지진드기, 세균과 바이러스 등이 쉽게 증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크고 작은 질병의 주요 원인이 된다.

장마철에는 청소, 환기, 통풍조차 제대로 하기 어렵기 때문에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해 집안 위생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장마철 발생하기 쉬운 호흡기나 알레르기성 질환의 경우 체내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가족건강을 지켜내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다.

장마철에는 일조량과 운동량이 줄고 무더위와 습도로 인해 몸이 스트레스를 받아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체내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채소, 과일 속 비타민, 파이토케미컬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 원액기는 많은 양의 채소, 과일을 한 잔의 주스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직접 만든 홈메이드 주스는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건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휴롬은 저속 착즙 방식의 원액기 ‘휴롬알파’를 선보이고 있다. 휴롬알파는 주스로 만들기 어려운 재료인 양상추나 당근과 같은 잎채소, 뿌리채소까지 착즙할 수 있어 영양만점 천연주스를 만드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높은 습도 때문에 곰팡이와 세균, 집먼지 진드기가 창궐하기 쉬운 장마철, 쏟아지는 비로 인해 침구류의 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침구 전용 청소기를 찾는 사람들도 많다.
레이캅코리아의 침구 살균청소기 ‘레이캅RS’는 장마철 침구 관리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가전이다. 매일 피부에 닿는 침구류를 햇볕에 말린 것처럼 깔끔하게 청소해준다.

자동 회전브러시, 더블 파워 진동펀치, UV 자외선 살균, 흡입과 마이크로필터링 등이 집먼지진드기와 유해물질이 결합해 생성되는 하우스더스트를 제거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