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사전예약1위 어플 '모비',인기 리듬 게임 '오디션' 스페셜 쿠폰 추가

최종수정 2016.06.27 16:20 기사입력 2016.06.27 16:2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 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리듬 댄스 배틀 게임‘오디션’으로 ‘2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아바타 교환권(30일)을 증정한다.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오디션’은 스트리트 댄스와 음악을 접목시킨 리듬 댄스 온라인 게임으로 2004년 서비스 시작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1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리듬 댄스 분야의 대표 타이틀이다.

‘오디션’은 ‘장범준’, ‘씨엔블루’, ‘블락비’, ‘여자친구’ 등 최신 음원 콘텐츠의 추가와 유저 의견을 반영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지난 23일에는 유저 저변 확대와 보다 쾌적하고 안정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음 게임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힌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