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레노버, "여름 맞이 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최종수정 2016.06.21 14:26 기사입력 2016.06.21 14:2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레노버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노트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 썸머 노트북 페스티벌' 사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여름은 레노버와 함께!'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로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국레노버는 온라인스토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프리미엄 카본 자전거인 '2016 에딕트 20'을, 2등과 3등에게는 '아이디어패드 요가 700' '아이디어패드 300s'를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다음 달 8일 레노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노트북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에 따라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계에서 가장 얇은 비즈니스 울트라북으로 주요 기업들의 임원 및 최고경영자(CEO)들이 사용해 더 유명해진 '씽크패드 X1 카본'을 비롯해,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Y700', 경제적인 가격의 세련된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100' 및 '아이디어패드 300' 등이 포함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레노버는 전 세계 1위 PC 기업으로서 가장 다양하고 세분화된 PC 포트폴리오와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 http://shopap.lenovo.com/kr/ko/special-offers/PreSummer1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