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MS-레드햇, '글로벌 로드쇼 서울' 공동 개최

최종수정 2016.05.18 09:16 기사입력 2016.05.18 09:1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레드햇과 함께 오는 19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레드햇-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로드쇼 서울’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레드햇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해 11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에 레드햇의 솔루션을 공급하는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번 ‘레드햇-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로드쇼 서울’에서는 파트너십 체결 때 발표됐던 내용들에 대한 구체적인 기술과 전략 등이 공개된다.

‘레드햇과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십 발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업데이트와 컨테이너 전략’ 등의 발표에 이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모니터링 솔루션 OMS에 관한 이야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에서 클라우드폼즈 사용하기’ 등 다양한 시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최기영 한국MS 부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는 오픈소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상호 보완적이고 개방된 클라우드 생태계를 만들어나가고 있다”라며 “이번 로드쇼를 통해 개발자 및 IT 전문가들이 애저와 레드햇의 오픈소스 기술을 활용해 얻을 수 있는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