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T, 6월 1일부터 'T멤버십' 개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KT, 6월 1일부터 'T멤버십' 개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SK텔레콤은 'T멤버십'을 데이터 적립 혜택 등을 포함한 신개념 멤버십으로 다음달 1일 전면 개편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는 T멤버십 이용 시 기본 할인에 더해 데이터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데이터플러스 T멤버십'을 출시하고, T멤버십 할인금액만큼 11번가 쇼핑 포인트를 추가 적립되는 내용이 포함됐다. 또 기존 할인율을 등급별로 새로 조정한다.

데이터플러스 T멤버십은 총 10개 제휴처에서 T멤버십 이용 시 이용 금액 5000원당 25메가바이트(MB) 또는 50MB의 데이터가 적립되는 '적립형'(8개 제휴처)과 이용 건당 100MB 데이터 쿠폰을 제공받는 '쿠폰형'(2개 제휴처)으로 나뉜다.

적립형 데이터는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나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고객 본인이 충전해 사용하거나 가족 ·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쿠폰형 데이터는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SKT, 6월 1일부터 'T멤버십' 개편 원본보기 아이콘

아울러 SK텔레콤은 기존 T멤버십 '보너스 캐시백' 제휴 혜택을 '11번가 더줌 포인트'로 개편했다.
11번가 더줌 포인트는 CU · 뚜레쥬르 · 미스터피자 등 총 8개 인기 멤버십 제휴처에서 T멤버십 이용 시, 고객이 받은 할인금액 100%를 11번가에서 사용 가능한 OK 캐시백 더줌 포인트로 되돌려준다.

기존 보너스 캐시백은 제휴처에서 할인금액의 1%를 OK캐시백 포인트로 돌려줬다.

11번가 더줌 포인트로 적립된 포인트는 고객이 11번가에서 상품 구입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11번가의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고객들은 한 매장에서 멤버십 기본 할인과 데이터 적립, 11번가 쇼핑포인트 혜택을 모두 받아 멤버십 혜택을 극대화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6월 중 뷰티케어 · 박물관 · 지역 유명 베이커리 등으로 제휴처를 확대하고, 기존 'T플' 멤버십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옥수수' 할인 혜택도 전 멤버십 고객이 20~50%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또 SK텔레콤은 데이터 시대 맞춤형 멤버십 도입에 따라 일부 제휴처 할인율 조정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지원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데이터 시대에 발맞춰 T멤버십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멤버십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했다"면서 "SK텔레콤은 고객이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T멤버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