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예능 출연 잦은 한채아에, 배우 송새벽 "너무 까발리지마" 걱정

최종수정 2016.04.29 16:18 기사입력 2016.04.29 16:18

댓글쓰기

한채아 '로맨스의 일주일' 제작발표회/사진=스포츠 투데이

한채아 '로맨스의 일주일' 제작발표회/사진=스포츠 투데이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배우 한채아가 예능에 출연하는 것이 감사하다고 전했다.

29일 오후 서울 영등포 여의도동 IFC몰 CGV에서 열린 MBC 에브리 원 '로맨스의 일주일3: 여배우들'(이하 로맨스의 일주일)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동호 PD와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이 참석했다.
이날 한채아는 "오랜 시간동안 드라마를 했고 예능은 시작한 지 얼마 안됐다. 근데 예능을 하니까 많은 사람들이 알아봐주신다. 예능을 하면서 얻어지는 것이 있어서 또 다른 매력인 것 같다"고 예능에 줄곧 출연하는 것에 대해 긍정적으로 말했다.

그러면서도 "걱정이 되는 부분도 있다. 최근 송새벽 오빠가 전화 와서 '너무 까발리지마. 배우는 그러면 안돼'라며 걱정하더라"라며 "걱정이 되지만 요즘 많은 사람들의 생각이 바뀌어서 괜찮다"고 전했다.

이어 "악플이 올라와 쓰라리긴 하지만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훨씬 많아서 감사히 예능을 하고 있다. 연기자니까 연기도 같이 열심히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BC 에브리 원 '로맨스의 일주일3'는 절친 여배우 한채아와 박시연, 김성은이 덴마크로 일주일 간 로맨스를 찾아 힐링 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오는 29일 오후 8시20분 첫 방송된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