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혼자산다'한채아 "아무것도 안 입고 앞치마만…"

최종수정 2016.03.19 15:54 기사입력 2016.03.19 11:51

댓글쓰기

사진=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처

사진=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김원유 인턴기자] 배우 한채아가 '나 혼자 산다'에서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육중완의 결혼 선물을 준비하는 한채아와 이국주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육중완 결혼 선물 뭐할지 생각 좀 해봤냐?"는 한채아의 물음에 "부부가 같이 쓰는 게 어떨까? 잠옷이라든가 앞치마라든가"라고 답했다.

이에 한채아는 이국주에게 앞치마를 둘러주는 흉내를 냈고, 이국주는 "내 로망이다. 남편이 아침에 상의 탈의하고 등근육 보이면서 칼질 막 하는 거 있잖냐"라고 말했다.

그러자 한채아는 “아무것도 안 입고 앞치마만 하는 거지. 뒷모습 다 보이고"라고 거들었지만, 이국주는 "다는 안 되지"라고 반박했다.
하지만 한채아는 "왜? 이왕 벗을 거 다 벗어야지. 앞치마만 하는 거지"라고 뜻을 굽히지 않았고, 이국주는 "앞치마 해줄까?"라고 솔깃해 했다. 하지만 그는 이내 "아, 육중완이구나"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 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김원유 인턴기자 rladnjsdb@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