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알라딘그룹, 206개 채널 무료 시청 '우노큐브 G1'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알라딘그룹, 206개 채널 무료 시청 '우노큐브 G1'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사물인터넷(IoT) 전문기업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은 TV 튜너를 활용해 KBS, MBC, SBS 등 지상파 TV까지 무료로 206개 채널을 제한 없이 볼 수 있는 스마트 셋톱박스 '우노큐브 G1'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브리온TV와의 제휴로 선보인 이 제품은 유/무선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라면 어디에서든지 200개 이상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 셋톱박스로, 별도의 가입이나 약정 없이 바로 원하는 채널을 즉시 시청할 수 있다.
자체 TV 튜너를 탑재해 KBS, MBC, SBS 등 6개 채널을 고화질 Full HD로 바로 시청할 수 있으며, 미국, 캐나다, 멕시코 현지에서도 지상파 TV 시청이 가능하다. 특히 7x7cm의 작은 사이즈임에도 공유기, 탁상시계, 미디어플레이어, 미라캐스트 미러링, DLNA 등 다양한 기능이 집약됐다.

2개의 USB 메모리 슬롯으로 미디어 플레이어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무선 마우스나 키보드를 연결하면 내장된 브라우저를 사용해 인터넷 포탈 이용도 가능하고, 핸드폰의 콘텐츠를 TV로 보여주는 미라캐스트 기능, 핸드폰의 영화를 TV로 보내면서 핸드폰으로는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DLNA 기능도 지원한다.

아울러 유선 랜 케이블을 연결 후 핫스팟을 설정하면 무선공유기로 작동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인터넷 연결만으로 자동적으로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진행돼 향후에도 고객이 요청하는 필요한 기능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4일까지 지마켓, 11번가, 옥션, 네이버지식쇼핑에서 예약 구매하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4K/UHD 실내 안테나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