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온라인(페이스북)과 오프라인(빕스 매장)을 연계해 신제품 '사천식 김풍 스테이크'를 고객에게 알리고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김풍 작가가 심사위원이 되어 팬들이 제안한 사천식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빕스 샐러드 바 메뉴를 선정해 총 8명(방송 참여자 포함)에게 ‘빕스 스테이크 쿠폰’, ‘샐러드 바 1인 식사권’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쳤다.
빕스는 지난 해 12월에도 영등포스퀘어점에서 로이킴과 팬들이 함께 공연과 식사를 즐긴 ‘위드 테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고객 소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