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난 오브라이언, 내한 당시 한국팬 질문에 당황하며…

최종수정 2016.04.10 15:48 기사입력 2016.04.10 15:48

댓글쓰기

코난 오브라이언. 사진=팀코코 인스타그램

코난 오브라이언. 사진=팀코코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김원유 인턴기자] 미국 인기 토크쇼 '코난쇼'의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한국 방문 당시 열린 팬미팅에서 한 여성 팬이 던진 질문이 논란이 되고 있다.

미국 TBS 토크쇼 '코난쇼'의 한국 특집 촬영을 위해 내한한 코난은 지난 2월 15일 서울 강남 역삼동 포스코 P&S타워에서 열린 팬 미팅에 참석했다.

이날 코난이 팬들을 향해 "자 그럼, 혹시 저에게 질문하실 분 있으신가요?"라고 묻자 한 남성 팬이 큰 소리로 "왜 이렇게 잘생겼어요?"라고 외쳤다.

코난은 "감사하다. 이렇게 타고난걸요"라며 "신이시여 고맙습니다"고 너스레를 떨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팬미팅 분위기는 한층 좋아졌다. 그 순간 한 여성이 코난을 향해 "니콜 가슴을 보신 소감이 어땠냐"고 물었다.
당황한 코난은 잠시 말을 멈췄고, 의아한 표정을 지으며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답했다. 여성은 멈추지 않고 "니콜 가슴"이라고 재차 외쳤고, 코난은 "뭐라고요? 뭐라는지 모르겠다"며 옆에 있던 통역사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앞서 코난은 지난 2011년 방송된 '코난쇼'에서 걸그룹 '푸시캣 돌즈' 멤버 니콜 셰르징거의 가슴을 몰래 훔쳐보다가 걸린 적이 있었다. 여성은 이를 두고 질문을 한 것.

이에 당시 발언이 영상으로 공개되면서 '무례'와 '가벼운 농담'이라는 의견이 엇갈렸다.

한편 코난은 박진영과의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10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원유 인턴기자 rladnjsdb@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